공영홈쇼핑은 소비자불만의 사전 예방을 위해 VOC(고객의 소리, Voice Of Customer) 및 반품률 등의 기초 지표를 분석하여 분기별「소비자권익위원회」를 개최하고,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. 아래와 같은 환류 과정을 통하여 소비자중심경영을 적극 추진합니다.
구분 | 주요내용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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위원회 구성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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개최 시기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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소비자권익위원회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는 자율기구로서, 주요 역할은 다음과 같습니다.
항목 | 주요내용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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CCM지원활동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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소비자친환경 경영지원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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상생의 유통 생태계 조성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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사전적 예방활동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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사후적 보호활동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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개인정보 보호활동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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